
▲ 쿨 유리 딸 공개 |
[CBC뉴스=온라인뉴스팀] 쿨 유리 딸의 돌잔치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많은 연예인 동료들도 쿨 유리 딸의 첫 생일에 참석해 축하해줬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쿨 유리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쿨 유리 딸사리하 양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유리 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쿨 유리 딸 돌잔치 사회는 이재훈과 변기수가 공동으로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고 축가는 이정이 불렀다.
또한 백지영, 이지혜, 서지영, 정준하, 서장훈, 신지, 김성수, 김이지 등 절친한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쿨 유리 딸 사리하 양의 첫 생일을 축하했다.
이날 쿨 유리 딸은 돌잡이에서 골프공을 잡아 박수를 받았다. 하객들은 골프선수인 아빠를 닮았다며 신기해했다는 후문이다.
쿨 유리 딸 돌잔치를 맡아 진행한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의 한 관계자는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정말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진심으로 리하 양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외적으로 보이는 것보다는 내적으로 더 의미 있는 자리였던 것 같다"며 돌파티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유리는 지난해 2월 골프선수 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며 그해 8월 사리하를 낳았다. 현재 유리는 둘째 아이를 임신해 8주차에 접어들었다.
ㆍ[CBCTV] 재미있는 돼지 이야기…'돼지는 그래도 되지'
ㆍ[CBCTV] '아이는 천재로 태아 난다고 합니다...계속 잘 키울려면!'
ㆍ[CBCTV] 캐나다로 수출(?)한 우리 줄타기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