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온라인뉴스팀] 김혜수 마동석의 투샷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마동석이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 이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시사·교양프로그램 '썰전'에서는 '남심·여심을 사로잡은 2014년 핫가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이날 마동석은 '중년 핫가이'로 꼽혔다.
이날 방송에서 허지웅은 "마동석의 여러 가지 이력에 놀라게 된다"며 "마동석은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구라가 "마동석이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 출신으로 개인 트레이너를 많이 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허지웅은 "자료를 보며 놀랐던 점은 본명이 마 씨가 아니라 사실은 이동석 씨라더라"라고 전하기도 했다.

▲ 김혜수 마동석 |
한편 마동석은 김혜수와 영화 '가족계획'(감독 김태곤)에서 연기 호흡과 함께 '농익은'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김혜수 마동석 주연의 '가족계획' 고사 현장 사진에서 엿볼 수 있듯 벌써부터 김혜수와 마동석이 보여줄 환상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 속에서 김혜수와 마동석은 짓궂은 표정을 짓고 있다. 김혜수는 마동석의 볼을 손가락으로 누르며 웃고 있고, 마동석은 '마요미'라는 별명답게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다.
ㆍ[CBCTV] 재미있는 돼지 이야기…'돼지는 그래도 되지'
ㆍ[CBCTV] '아이는 천재로 태아 난다고 합니다...계속 잘 키울려면!'
ㆍ[CBCTV] 캐나다로 수출(?)한 우리 줄타기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