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씨엔블루 컴백 |
[CBC뉴스=온라인뉴스팀] 씨엔블루가 컴백을 알렸다. 씨엔블루 컴백에 대해 중국에서는 벌써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씨엔블루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중국에서는 최대 음악 전문 매체인 인위에타이, 유력 포털 사이트 소후와 텐센트 등 다수 매체를 중심으로 '씨엔블루, 드디어 완전체 컴백'이라고 빠르게 보도했다.
또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도 씨엔블루의 두 번째 정규앨범 '투게더(2gether)' 발표 소식에 씨엔블루 컴백 소식을 비중 있게 전하며 오랜만에 팀으로 활동을 재개하는 씨엔블루의 컴백을 적극 환영했다.
이번 씨엔블루의 정규 2집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씨엔블루는 컴백으로 최근 중국에서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남다른 인기를 과시하는 씨엔블루의 인기가 더 치솟을 전망이다.
씨엔블루의 컴백으로 현재 중국에서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중국 최고 인기 프로그램인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씨엔블루의 위상은 더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달 28일 씨엔블루 공식 페이스북에 2집을 의미하는 숫자 '2'와 '함께'를 뜻하는 '투게더(together)'의 합성어인 '투게더(2gether)'가 명시된 두 장의 2집 재킷 커버를 공개한 데 이어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ㆍ[CBCTV] '신나게 달리며…내가 이겼어'
ㆍ[CBCTV] '책속에 푹 빠진 아기...귀여워!'
ㆍ[CBCTV] '떠나는 여름이 아쉬워...화끈한 샤워 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