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시사 사회
정유라 친구증언, 줄줄이 이어지는 '쇼크담''갑질' 등 최순실 정유라 일화 공개돼

'비선실세'로 꼽히며 논란의 중심에 선 최순실 씨와 그의 딸 정유라 씨. 이들과 얽힌 일화가 속속들이 공개되고 있다.

특히 정유라 씨가 8살일 당시 목욕탕 세신사의 뺨을 때렸다는 증언이나 이화여대 시절 출석과 과제를 열심히 하지 않았다는 증거 등이 계속해서 수면위로 올라오는 중이다.

정유라 씨의 친구 증언이 알려진 가운데, 이화여대 학생들은 진실 촉구에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정유라 친구증언'이 언급되어 눈길을 끈다. 이화여대 입학과 관련한 정유라 씨의 친구가 한 증언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시사예능 프로그램 '강적들'에서는 현재 독일로 출국해 귀국 의사를 밝히지 않고 있는 최순실 씨와 정유라 시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라가 '우리 집 말이면 대통령이 움직인다'고 증언했다"는 정유라 친구 증언을 전달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그러면서 "정유라는 가정교육이 잘못됐다. 이건 무식한 것"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특히나 이날 방송에서는 정유라 씨의 입학 특혜 의혹, 학점 의혹, 여러 증언 등이 꼬리를 물며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라씨는 이화여대 최초 승마특기생으로 2015년 이화여대에 입학했다"며 "실설된 12개 종목 중 유일하게 승마특기생인 정유라씨만 입학해 의혹을 키웠다"고 말했다.

MC들은 정유라씨의 이화여대 입학과 관련해 "이화여대 개교 이해 첫 승마 특기생"이라고 전했다.

또 "이화여대에 이런 방식의 입학이 없었는데 정유라씨 입학 시기에 맞춰서 새로 생긴 방식이다. 이것이 문제"라고 비판했다. 

27일 동아일보는 최순실 씨의 단골 세신사와의 인터뷰를 실으면서 최순실 모녀의 막무가내 모습들을 폭로했다. 

이 세신사는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예약제 여성전용목욕탕에서 오랫동안 근무했으며, 최순실 모녀도 단골 고객이라고 밝혔다.

해당 세신사는 최순실 씨가 예약제로 운영하는 이 목욕탕의 관행을 깨뜨리고 1시에 예약해서 3시에 오더니 "내가 먼저 예약했으니 나부터 해달라"고 서비스 받고 있던 손님을 밀쳐버리는 기행을 서슴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정유라 씨의 SNS 발언.

또한 최순실 씨가 목욕탕을 방문하면 시중을 드는 이가 한 명 이상은 꼭 따라붙었다고 전했다. 

이뿐 아니라 정유라 씨가 당시 초등학교 1학년 밖에 되지 않았던 때 뺨을 맞았다는 충격 사실도 털어놨다.

당시 정유라 씨는 때를 밀기 싫다는 듯 일어서길래 "아줌마가 때 밀게 누워봐 유연아(정유라 개명전 이름)"라고 말하자 "뭐라고?"라며 자신의 뺨을 갑자기 후려쳤다고 밝혔다. 

세신사는 더 기가 막힌 사실이 같이 온 사촌 언니가 그걸 보고 밖에 나가 "유연이가 아줌마 때렸대요"라며 킥킥댔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이뿐 아니라, 정유라 씨의 SNS 발언도 주목받고 있다. 그는 자신을 향한 일종의 비난을 '질투'로 받아들이면서 "돈도 능력이다"라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정유라 씨는 해당 글에서 "능력이 없는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라면서 "불만이면 종목을 갈아 타야지"라고 말하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 이화여대 생활환경관 건물에는 '정유라 씨와 같은 컬러플래닝과 디자인분반에 있던 학생입니다'라고 쓴 대자보가 붙었다.

대자보를 작성한 학생은 자신을 의류학과 16학번 학생이라고 소개했다. 이 학생은 수업에 나오지 않은 정 씨가 어떻게 B학점을 받을 수 있냐고 지탄했다.

【CBC뉴스 HOT기사】 

ㆍ박지만 폭탄발언, 혼령 '접신설' 뒷받침하나
ㆍ세월호 다음날, 하나씩 맞춰지는 고리… 
ㆍ최순득 연예인, 이름만 대면 다 알아…
ㆍ태반주사, 박근혜 '젊음의 비밀'은?
ㆍ윤전추 행정관, '꿀벅지' 노하우 
ㆍ고영태 장시호, '스킨십' 나눈 절친 사이?
ㆍ비현실적인 비쥬얼...'아찔'

이소정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 토나와 2017-01-05 05:00:32

    아니 벗지마....부탁이야 보기싫엉   삭제

    • 포로리 2017-01-03 01:00:40

      걸레도 저런걸레는 없겠다...
      최순실이는 저런걸 인간이라고 나 놨나??
      그러고도 미역국 쳐먹었겠지??   삭제

      • 쇼크 2016-12-13 08:41:30

        국정 농단한 죄목으로 광화문에 세워놓고 자아비판 하듯 할수만 있다면 좋겠습니다. 분노가 머리 끝까지 치미니 이 또한 온 국민들 농락하고 사회를 엉망으로 만든 장본인이니 그의 가족과 그와 연결된 모든 사람들을 광화문에 세워 국민들 맘대로 하게 했으면 합니다.   삭제

        • 개쓰레기 2016-10-27 23:29:05

          전국민을 허탈하게 하고 분노케 하는건
          입국금지된 유X준보다 한 수, 아니 몇 수 위네.
          재주가 정말 좋구나.
          이화여대 비리가 사실로 밝혀진다면
          대한민국에서 영구제명+입국금지해야겠는데?   삭제

          여백
          여백
          CBC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