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엔터 연예
최민용 무한도전, '뚱딴지' 포복절도 '옛 명성' 살리나

최민용, '무한도전' 출연 ... 간만의 나들이로 고정 출연까지 노릴까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들어간 '근황의 아이콘' 최민용이 '무한도전'에 등장한다. 최민용은 무한도전 촬영을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최민용은 MBC '무한도전'에 출연할 계획이다. 최민용은 무한도전의 맴버인 하하와 함께 강남구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 인근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최민용이 무한도전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최민용은 하하와 함께 강남 압구정 로데오거리 인근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한다.

앞서 10일 한 누리꾼은 최민용의 무한도전 촬영에 대한 목격담을 전했다. 이 누리꾼이 공개한 사진에는 하하와 최민용이 거리에서 만난 아이와 미션을 수행 중인 모습을 담고 있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 등장하며 올드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한 최민용은 복면가왕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의 근황을 궁금했던 팬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증명한 셈이다. 

복면가왕을 통해 최민용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시 한 번 열심히 하고 싶다"고 말해 컴백 의지를 불태웠다. 한때 주체하지 못할 '끼'를 보여 주며 예능의 대세 스타로 자리매김한 최민용이다.   

최근 최민용은 MBC '라디오스타'에 등장하며 10년간 활동을 하지 않아 각종 루머에 시달린 경험을 털어놨다. 그의 출연에 수많은 팬들이 라디오스타에 집중하면서 시청률도 껑충 뛰어올랐다.  

최민용은 1996년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KBS 드라마 '비단향꽃무', SBS 드라마 '남과 여 우리도 같은 꿈을 꾸는 걸까' MBC 시트콤 '논스톱3'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또한 SBS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잠시 얼굴을 비치기도 했다.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최민용은 고등학교 체육교사 '이민용' 역할을 맡으며 많은 인기를 누렸다. 그는 '역설적인 개그'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쉬던 최민용은 팬카페 등을 통해 근황만 알려왔다. 이에 '근황의 아이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10일 무한도전에는 최민용과 함께 김종민, 조권도 출연했다. 이들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개별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민용의 무한도전 출연분은 14일 MBC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CBC뉴스 HOT기사】 

ㆍ박지만 폭탄발언, 혼령 '접신설' 뒷받침하나
ㆍ세월호 다음날, 하나씩 맞춰지는 고리… 
ㆍ정유라 친구증언, 줄줄이 이어지는 '쇼크담'
ㆍ최순득 연예인, 이름만 대면 다 알아…
ㆍ태반주사, 박근혜 '젊음의 비밀'은?
ㆍ윤전추 행정관, '꿀벅지' 노하우 
ㆍ고영태 장시호, '스킨십' 나눈 절친 사이?
ㆍ비현실적인 비쥬얼...'아찔'
술 취해 잠 든 처제 성폭행 30대 징역 4년

최재원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CBC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