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효리네 민박, 리얼리티 예능으로 이효리 컴백...

이효리가 '효리네 민박'을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19일 JTBC는 이효리가 남편인 가수 이상순과 함께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가 이상순과 함께 제주도에서 부부 민박집 운영으로 민박을 원하는 이들과 함께 하며 자연스러운 재미를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마녀사냥', '말하는대로' 등 인기 프로그램을 내놓은 JTBC 정효민 PD가 연출하고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크라임씬' 등 화제작을 만들어낸 윤현준 CP가 기획한다. 윤현준 CP는 이효리와 KBS 해피투게더에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 '효리네 민박'에 출연한다. 사진 = 이효리 팬클럽.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린 뒤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채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다. 그는 제주도의 소길리에서 지내며 '소길댁'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아쉽게도 지금은 소길리를 떠난 지 꽤 시간이 흘렀기에 이 애칭은 더는 부를 수 없는 상태다.

이효리는 2013년 '모노크롬'(MONOCHROME)을 발매한 이후 4년 동안 소식이 뜸한 상태다. 앞서 '5월 컴백설'이 제기됐으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지난해 이효리는 가수 이승환, 전인권과 함께 '국민을 위로하는 노래'인 '길가에 버려지다'를 부르기도 했다. 이에 그는 다른 두 사람과 함께 '블랙리스트'에 오르는 것 아니냐는 팬들의 우려를 받기도 했다.

한편 효리네 민박은 6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5월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재원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CBC TV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