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포토씨]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그 화려한 두번째 시동~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국내 유일 최고의 모터사이클쇼 축제 나흘간 열려! 라이딩 문화를 오감으로 즐길수 있는 화려한 막이 오르다~

 

[CBC뉴스 최성욱 기자] 한국이륜자동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COEX)가 공동주최한 국내 유일 모터사이클쇼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2nd Seoul Motorcycle Show 2018)'가 12일 개막되어 15일까지 총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다.


'Enjoy Your Life!'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는 국내 최초로 전시되는 다양한 모터사이클을 소개할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라이더들에게는 축제의 자리로 일반인들에게는 재미있는 나들이 장소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가와사키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인디언모터사이클.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배우 송재림이 BMW의 신형모델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할리데이비슨.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스즈키 부스에서 모델이 신형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는 BMW, 할리데이비슨, 가와사키, 스즈키, 인디언모터사이클, 베스파, 피아지오, MV 아구스타, 리와코 등이 대거 참가해 약 17종의 자사 대표 최신모델과 총 70여종의 모터사이클을 선보였다.


또한, 피트니스 모델 바이크 콜라보 공연, 어드벤처 라이딩 스킬 이벤트, 라이프 사진 공모전, VR체험, 페이스페인팅 및 타투 체험존등 가족나들이에 적합한 부대행사들이 알차게 마련되 전시회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IES
PREV NEXT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의식주
PREV NEXT
여백
LIFE & MEDI
PREV NEXT
여백
소셜라이브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