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포토씨] 구구단 세미나, 개성 넘치는 삼인삼색 'SEMINA' 쇼케이스

[CBC뉴스 최성욱 기자] 지난 2016년 프로듀스101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걸그룹 구구단의 세 멤버 세정, 미나, 나영이 구구단의 두번째 유닛 '구구단 세미나'로 10일 싱글앨범 'SEMINA'를 발표하고 올 여름 걸그룹 대전에 합류했다.

 

이번 싱글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치있게 매치한 곡으로,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 멤버 3명 각자의 매력을 잘 담아낸 맞춤형 댄스곡이다. 파워풀한 세정 나영의 보컬파트와 미나와 작사가 김지향이 함께 만든 톡 쏘는 랩파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확실히 선사한다.


비주얼에 포커스를 두고 시원한 가창력과 컬러풀한 외모로 무장한 '구구단 세미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량감 돋는 '썸머걸'로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 구구단 세미나 세정, 싱글앨범 'SEMINA' 쇼케이스.

 

▲ 구구단 세미나 미나, 싱글앨범 'SEMINA' 쇼케이스.

 

▲ 구구단 세미나 나영, 싱글앨범 'SEMINA' 쇼케이스.

 

▲  걸그룹 구구단의 두번째 유닛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린 싱글앨범 'SEMINA'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샘이나"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오프 라인을 통해 'SEMINA'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IES
PREV NEXT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의식주
PREV NEXT
여백
LIFE & MEDI
PREV NEXT
여백
소셜라이브
PREV NEXT
여백
포토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