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라이브
카약 타다 놀던 죄? … 물개가 던진 문어에 뺨맞다

최근 뉴질랜드의 뉴스허브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카일 멀린더(37)라는 남성은 지난 주말 뉴질랜드 남섬 카이코우라에서 친구들과 카약을 즐기던 중 갑자기 바다에서 튀어나온 물개가 던진 문어에 뺨을 맞았다.

이 뉴스는 화제가 되면서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동영상 캡처

“왜 뺨을 맞았나”

멀린더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갑자기 물개가 바다에서 솟아오르더니 나에게 문어를 내동댕이쳤다”며 “마치 물개와 내가 싸우고 있던 것처럼 착각할 만한 누구도 겪어보지 못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멀린더에게 문어를 던진 물개는 곧장 사라졌고 문어는 카약 바닥에 잠시 붙어 있다가 바다로 도망갔다.

해당 동영상은 멀린더를 찍고 있던 고프로 카메라에 담기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고프로 카메라 촬영 전문가인 멀린더와 그의 친구들이 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면서 그는 순식간에 유명 인사가 된 것이다.

멀린더는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자 “예상치 못한 순간이 우리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해줬다”며 “특별한 추억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프로는?”

고프로는 글로벌 액션캠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2분기 기준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북미 95%, 유럽 72%, 아태지역 65%의 압도적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최근 우리나라 시장에 카메라 자체에 손 떨림 등 흔들림 방지 기술을 장착한 ‘히어로7 블랙’을 출시하면서 홍보에 적극 나서는 중이다.

<동영상 자료원: 유튜브>

최영종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IES
PREV NEXT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의식주
PREV NEXT
여백
LIFE & MEDI
PREV NEXT
여백
소셜라이브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