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포토씨] 트와이스, 트와이스호 출격~ (YES or YES 쇼케이스)

▲ 그룹 트와이스가 5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열린 미니6집 'YES or YES'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YES or YES'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CBC뉴스 최성욱 기자] 독보적 원톱 걸그룹으로 고공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그룹 트와이스가 5일 여섯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총 7트랙으로 구성된 이번앨범의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YES or YES'는 전통적인 신스팝에 모타운, 레게, 아레나 팝이 가미된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곡이다. 트와이스의 고백에 오직 'YES'라는 답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았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9명의 멤버들은 타이틀곡 'YES or YES'에서 각자의 다채로운 개성을 뽐내며 자신들이 제시한 선택에 'YES'를 요구하는 당당한 매력을 보여준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수록곡의 작사를 맡아 음악적 역량을 뽐내기도 했다.


데뷔 후 지금까지 발표한 9곡의 연속 홈런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매김한 트와이스가 이번 'YES or YES'로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세울지 기대해 본다.
 

▲ 트와이스, 미니6집 'YES or YES 쇼케이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IES
PREV NEXT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의식주
PREV NEXT
여백
LIFE & MEDI
PREV NEXT
여백
소셜라이브
PREV NEXT
여백
포토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