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nt
[포토씨] 체리블렛, 2019 대형신인의 탄생 예감 (Let’s Play Cherry Bullet 쇼케이스)

[CBC뉴스 최성욱 기자] 10인조 걸그룹 "체리블랫". 러블리한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2019년 대형 신인의 탄생예감.


데뷔전부터 가요팬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아온 FNC의 10인조 신인걸그룹 체리블랫(CHERRY BULLET :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이 21일 오후 데뷔 싱글1집 '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고 전격 데뷔했다.


그룹명 체리블랫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곡이자 앨범의 타이틀곡인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지 궁금해하는 소녀들의 설렘과 풋풋함을 사랑스럽게 녹여냈다. "앞으로 잘 부탁할게" 10명의 소녀들이 건네는 당찬 첫인사에 이어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하는 호기심 넘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냈다.


이번 싱글에는 ‘Q&A’와 함께 네오소울과 어쿠스틱 알앤비를 기반으로 한 달달한 ‘VIOLET’, 사랑에 빠진 소녀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눈에 띄네’ 까지 체리블렛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세 곡이 담겨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Photo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