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oto
[포토씨] 온앤오프(ONF), 우리는 언젠간 만난다 (WE MUST LOVE 쇼케이스)

[CBC뉴스 최성욱 기자] 온앤오프(ONF) - "너와 나 우리는 언젠간 만난다" 과거 혹은 미래에서 전하는 시그널 메세지 "사랑하게 될 거야" 발매.


보이그룹 온앤오프(ONF :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가 7일 세번째 미니앨범 'WE MUST LOVE'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온앤오프(ONF)’는 무대 위 강렬한 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이 공존하는 그룹의 이름만큼, 이번 앨범에서 우리가 만나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음악과 스토리로 풀어내며 이전 앨범과 이어지는 ‘온앤오프(ONF)’의 세계관을 색다른 모습과 스토리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총 5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거야 (We Must Love)’는 EDM과 Future bass 기반의 댄스 곡으로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들과 이어지는 스토리로, 우리가 만나기까지의 이야기를 마치 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가사로 풀어내 ‘온앤오프(ONF)’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WE MUST LOVE'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Photo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