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nt
[포토씨] 드림노트, 바이올렛 감성 충만하게 'DREAM:US 쇼케이스'

[CBC뉴스 최성욱 기자] 드림노트, 두 번째 싱글앨범 [Dream:us] 발매!
‘하쿠나마타타’ 행복의 주문을 외치며 돌아온 드림노트!


드림노트가 12일 두 번째 앨범[Dream:us]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첫 번째 데뷔 앨범 [Dreamlike]는 꿈의 공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과정을 담은 힘찬 발걸음이었다면 이번 두 번째 앨범 [Dream:us]에서는 여덟 명 소녀들 꿈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앨범 명 [Dream:us]는 드림노트가 꿈꾸는 공간을 표현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이번 앨범에서도 드림노트 특유의 밝고 통통튀는 10대의 에너지인 틴글미(10대의 Teen +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엿 볼 수 있다.


타이틀 곡 ‘하쿠나 마타타’는 Up-Tempo Synth-Pop Banger 장르와 80년대 댄스 느낌이 가미된 드림노트의 통통튀는 밝은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언제나 예쁘고 당찬 소녀가 좋아하는 소년에게 몰래 사랑의 주문을 걸어 내게 빠져들게 만들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달리는 드럼 비트와 슬랩베이스가 도드라지며 신스와 샘플 보컬 레이어 그리고 떼창이 이 곡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 그리고 언제 봐도 행복한 틴글미를 장착한 드림노트의 활약을 기대해 보자.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Photo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