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n Air
[브리핑씨] BTS 컴백,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자꾸 귀에 멤돌아

#CBCTV #CBC뉴스 #CBCNEWS

BTS,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기다리신 분들 정말 많으실 겁니다. 지난 12일 BTS(방탄소년단)은 ibighit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곡 제목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입니다.  
BTS는 페르소나 극장으로 보이는 세트장 앞에서 첫 등장을 해 기대감을 극대화하고, 마지막 장면에선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를 오마주 했습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색감이 아름답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분홍색으로 의상을 코디하는가 하면, 흰색과 라임색을 매치하기도 해 산뜻한 색감을 살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헤어컬러도 기본적으로 따뜻함이 느껴졌는데요. 전체적으로 행복감이 느껴지는 곡입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선 방탄소년단하면 떠오르는 칼군무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안무 제스쳐를 더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함께 영상에 빠져 자유롭게 춤을 추고 싶은 느낌입니다..

조회수는 하루가 채 되지 않아 6000만 조회 수를 넘겼습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의 영향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피쳐링에 참여한 Halsey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Halsey는 빌보트 차트 상단을 매번 차지하는 2015년 데뷔한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체인스모커의 곡 closer피처링을 통해 전 세계에 자신의 이름을 알렸고, 이후 자신의 앨범 수록곡 Without me를 통해 빌보드 1위를 차지한적 있는 가수입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일 자정 네이버 V LIVE에서 ‘컴백 스페셜(BTS 꿀FM 06.13)’를 진행했습니다. 
현지시간 13일에는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전 세계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 할 예정입니다. 


매 활동 마다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오신 분들 많을텐데요. 저 역시 한명의 K-POP팬으로서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대기록을 세우게 될지 큰 기대가 됩니다.

[진행 = 김상준아나운서]

김상준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