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n Air
[브리핑씨] ‘어벤져스:엔드 게임’, 예매율 1위 기록…전작 넘나

이번소식은 아마 마블 팬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영화! 어벤져스에 관련한 소식인데요.
개봉이 6일 앞으로 다가온 영화 안소니 루소 감독의 ‘어벤져스:엔드 게임’이 90.8%의 예매율을 기록했습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엔드 게임’은 오늘 오후 2시 기준 현재 90.8%의 예매율을 기록 중인데요. 예매 관객 수는 무려 83만4,034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정말 열기가 대단한데요.

게다가 오늘 오후 6시 이후부터는 4DX 3D, 아이맥스 3D 포맷 상영관 예매까지 시작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예매량은 더욱 치솟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24일 개봉하는 이, ‘어벤져스:엔드 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담고 있는 편입니다.

특히 지난 10년간 스물두개의 영화로 이어져 온 MCU ‘어벤져스’ 시리즈의 한 주기를 마무리 하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작년 개봉한 전작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기억하시나요? 악당 타노스에 의해 세상의 절반이 파괴당하는 충격적 결말로 끝났는데요. 당시 전 세계 흥행 수입은 약 2조원으로 한국에선 시리즈 최다인 1,121만 관객을 동원했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는 707만5,607명의 관객을 모았고,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1,049만4,84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고 하는데,해마다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관객수를 볼 때, 이번 신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천만관객을 뛰어넘는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마블은 매 화마다 이어지는 세계관과 스토리들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최근 방영한 캡틴 마블 쿠키영상에서도 인피니티 워의 다음이야기가 짧게 공개되어서  
오는 24일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저도 빨리 6시에 예매해야겠어요.

예매 오픈만으로도 큰 이슈를 낳은 ‘어벤져스:엔드 게임’! 또 어떤 흥행 기록을 세울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진행 = 최서원 아나운서]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Photo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