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nt
[포토씨] 김동한, 미니3집으로 완벽한 하루를 이루다 'D-HOURS AM 7:03 쇼케이스'

[CBC뉴스 최성욱 기자] 데뷔 앨범 ‘D-DAY’, 두 번째 미니 앨범 ‘D-NIGHT’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굳게 자리매김한 김동한이 1일 2집 발매 이후 약 7개월만에 미니3집 'D-HOURS AM 7:03'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이번 미니3집 ‘D-HOURS AM 7:03’ 은 김동한의 시간 3부작 중 그 마지막으로 새벽2시부터 아침 7시 3분까지의 시간을 그리고 있다. 김동한은 이번 신보에서 자신의 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에 내세우며 새벽의 어둠에서 느껴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아침의 기운을 통해 폭발하는 에너지를 그려냈다.


타이틀곡 'FOCUS'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으로,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주고 있다.


김동한의 시간을 테마로 한 3부작 솔로 앨범 D-HOURS는 AM 7:03으로 마무리되지만, 앞으로 걸어 나갈 시간은 떠오르는 해와 함께 다시 시작 될 것이다. 이번 신보 ‘D-HOURS AM 7:03’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줄 그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최재혁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재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