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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V] 삼성전자 브랜드 쇼케이스 ‘삼성 킹스크로스’ 개관

[CBC뉴스ㅣCBCNEWS = 이수형 기자] 현지시간 3일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에 브랜드 쇼케이스 '삼성 킹스크로스'를 개관했습니다.

'삼성 킹스크로스'가 위치한 영국 런던 북부 킹스크로스 지역은 과거 산업혁명 시기에 교통과 산업의 중심지였는데, 현재는 아티스트들이 모여드는 새로운 문화 명소이자 글로벌 IT 기업들이 둥지를 틀고 있는 테크 허브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삼성 킹스크로스'는 킹스크로스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콜 드롭스 야드' 쇼핑몰 최상층에 1,858㎡ 규모로 자리 잡았습니다.

'콜 드롭스 야드'는 예전 석탄을 화물열차에 옮겨 싣던 장소를 유명 건축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이 현대적으로 재탄생시킨 북런던 최대의 쇼핑단지입니다.

'삼성 킹스크로스'는 혁신적인 IT 기술과 제품이 런던의 문화, 예술과 어우러진 '디지털 놀이터'로 때로는 패션쇼 무대, 쿠킹쇼, 콘서트홀 등으로 변신하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삼성전자는 이곳에서 패션, 요리, 음악, 미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IT 제품·서비스가 융합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들에게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삼성 킹스크로스'는 기존 가전 매장과 달리 갤럭시 스마트폰, 8K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와 같은 삼성의 대표 제품들이 갤러리, 카페, 오피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조화되도록 구성됐습니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서로 연결된 제품으로 더욱 편리해지는 생활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삼성전자 측 설명입니다.

[진행ㅣ씨비씨뉴스 = 권오성 아나운서]

이수형 기자  press@cbc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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