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플경제 경제
[CTV] 폭스바겐 새 로고 ‘첫선’, 순수 전기 차 ID.3 공개하기도

[CBC뉴스ㅣCBCNEWS = 권오성 기자] 현지시간 10이 폭스바겐이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 전시장에서 열린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언론공개행사에서 '뉴 폭스바겐'이라는 모토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폭스바겐은 이와 함께 순수 전기 차 ID.3를 공개하고 전동화, 연결성, 탄소중립을 가치로 하는 새 시대의 시작을 선포했습니다. 

새 브랜드 디자인은 폭스바겐 승용차 및 상용차 모든 제품 군에 적용됩니다. 폭스바겐의 로고는 더욱 선명하고, 대담하고, 컬러풀해졌습니다. 2차원의 평면으로 더욱 선명해졌으며, 본질적인 요소만으로 완성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함께하시죠.

#폭스바겐 #새로고 #전기차 #브랜드 #ID.3 #폭스바겐전기차

[진행ㅣ씨비씨뉴스 = 홍수연 아나운서]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중국 최대 정보통신(IT) 업체 알리바바의 마윈(馬雲)
변종 대마 상습 흡입한 혐의, SK그룹과 현대가 3세
국내 기업, 불화수소 '국산화' 작업 한창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그랜드하얏트인천'
삼성전자 최초의 폴더블 폰 ‘갤럭시 폴드’. 기다리셨던 분들 많으시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피플경제 - 사람이 경제다
PREV NEXT
여백
청국정- 청와대•국회•정부
PREV NEXT
여백
세상사 - 무슨일이!
PREV NEXT
여백
여기는 - 전국네트워크
PREV NEXT
여백
컬쳐TV- 건강과문화
PREV NEXT
여백
Ent - 스타팅
PREV NEXT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