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NEWSㅣ씨비씨뉴스]‘두 번은 없다’가 빵 터지는 웃음과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매력으로 120분을 꽉 채우며 안방극장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낙원여인숙 식구들과 구성호텔 사람들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었음을 알려 다음주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제작 팬엔터테인먼트)가 낙원여인숙과 구성호텔의 얽히고설킨 연결고리의 실체를 하나둘씩 드러내며 유쾌, 통쾌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시켰다.
이에 ‘두 번은 없다’는 9회 5.0%, 10회 8.2%, 11회 8.0% 12회 9.4%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을 기록했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주 방송보다 무려 1.5%P가 상승한 수치를 기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드라마로서의 인기를 단번에 입증한 셈.
여기에 광고주들의 주요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지표인 2049시청률 역시 12회가 2.5%로, 이 역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두 번은 없다'에서 예지원은 꿈에 그리던 골드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진’ 대신 ‘선’으로 선발되며 아쉬움을 보였지만, 구성호텔 회장인 한진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았다.
특히, 예지원이 사회자 허참에 의해 최종 후보로 호명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장면은 시청자까지 두근거리게 하며 순간 최고 시청률이 무려 10.4%까지 치솟았다.
빵 터지는 웃음과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함 그리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훈훈한 가족애까지 한 방에 보여주고 있는 ‘두 번은 없다’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지난 9-12부 방송은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과 기분이 상쾌해지는 사이다 매력으로 120분을 꽉 채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낙원여인숙 식구들과 구성호텔 사람들 사이의 얽히고설킨 인연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흥미는 배가되었고, 시청자들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최고의 몰입도를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