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NEWSㅣ씨비씨뉴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20일 ‘보리보리’와의 제휴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전문 온라인 몰들과 시장 내 칸막이를 없애는 전략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제휴를 추진한 ‘보리보리’는 LF계열 유아동 전문몰로 연령대별 의류, 잡화, 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 상품을 운영하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앞서 SK스토아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서 밀크티, 엠베스트, 뇌새김 영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초중등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상담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1만 7000여건 이상 상담이 접수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위와 같은 현업 시너지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서 유아동 전물몰인 ‘보리보리’ 제휴를 진행하게 됐고, 이를 통해 판매채널 확대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 유입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SK스토아는 지난해 이미 ‘하이마트’와 ‘하프클럽’과 제휴를 추진해서 운영 중이다.
이중 특히 ‘하이마트’의 경우,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을 진행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운영 중이다. 또한 ‘하프클럽’도 정기 패션 시즌별 이벤트 행사를 기획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