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13일 쌍용자동차는 어려운 경영환경을 타개하고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해 중남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13일 페루의 수도인 리마에서 주요 언론매체 및 자동차 전문기자단 등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코란도 론칭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론칭 행사는 보다 젊고 감각적으로 변신한 새로운 코란도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예술가들의 거리 바랑코에서 열렸으며, 차량 공개식 역시 비보이들의 화려한 브레이크 댄스 공연과 함께 진행됐다.
쌍용자동차는 이와 함께 SNS에서 수백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젊은 층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코란도와 티볼리의 주요 고객층인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현지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지난달 26일 페루,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등 중남미 주요 대리점 관계자 20여명을 리마로 초청해, 전략적인 판매 활동 전략을 논의하는 세일즈 트레이닝을 실시하기도 했다.
쌍용자동차는 중남미 대리점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열린 세일즈 트레이닝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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