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핵인싸 포스 , "별님은 나빼고 다 친해"
상태바
트바로티 김호중 핵인싸 포스 , "별님은 나빼고 다 친해"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0.07.14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C뉴스] 트바로티 김호중이 개그맨 서태훈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김호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훈이형! 오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맛좋고...맛좋고...맛좋다... 형 대박나소서!!! 항상 웃는 태훈이형…”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호중은 개그맨 서태훈과 ‘브라더 새우장’ 송정수 대표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하 진짜 별님은 나빼고 다 친하다는 말이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별님추천. 가봐야징” “맛집탐방 가자요...” “오늘 당신이 즐거웠으면 됐다” 라며 응원글이 이어졌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8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단독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CBC뉴스 정종훈 기자 press@cbci.co.kr


리플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껏 세상에 없던 새로운 개념, 댓영상으로 만드는 세상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 임영웅 ‘바램’ 라이브 무대
‘신나는 칼군무~’ 미스터트롯 TOP7 ‘영일만친구’ 라이브 무대
영탁, ‘찐이야’... 축하공연 직캠
장민호, ‘남자는 말합니다’ 축하공연 직캠
김호중 '너나나나' ...미리 듣기
‘트바로티’ 김호중 新대세 인기비결은
임영웅, 다양한 매력을 뽐내 … 인기몰이 비결은?
정동원, ‘식을줄 모르는 인기’ … 핫한 십대 스타 부각
2020 상반기 화제의 인물은?
공군 벙커파괴폭탄 위력을 살펴보면? … 지하요새 쑥대밭으로
'타우러스' 미사일, 정밀함의 '끝판왕' … 위력 살펴보니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블루타워 8층 CBC뉴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23-12 블루타워 8층)
  • 대표전화 : 02-508-7818
  • 팩스 : 02-585-878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오성
  • 명칭 : CBC뉴스
  • 제호 : CBC뉴스
  • 등록일 : 2011-06-13
  • 발행일 : 2011-04-11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59
  • 사업자번호 : 220-88-19469
  • 발행인 : 김영곤
  • 편집인 : 심우일
  • CBC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CBC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cbci.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