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16 (수)
  • 서울
    H
    10℃
    미세먼지
  • 경기
    H
    10℃
    미세먼지
  • 인천
    H
    10℃
    미세먼지
  • 광주
    B
    8℃
    미세먼지
  • 대전
    H
    10℃
    미세먼지
  • 대구
    B
    11℃
    미세먼지
  • 울산
    B
    12℃
    미세먼지
  • 부산
    B
    12℃
    미세먼지
  • 강원
    H
    12℃
    미세먼지
  • 충북
    H
    10℃
    미세먼지
  • 충남
    H
    9℃
    미세먼지
  • 전북
    H
    11℃
    미세먼지
  • 전남
    H
    11℃
    미세먼지
  • 경북
    B
    10℃
    미세먼지
  • 경남
    B
    10℃
    미세먼지
  • 제주
    Y
    9℃
    미세먼지
  • 세종
    H
    10℃
    미세먼지
단박제보
단박제보
제목 작성자 날짜 결과
항공&여행 주한 베트남 국가 관광청, 이유진 신임 사무총장 임명 한가은단박접수 2024-04-16 11:16
건설 대우건설 불법파견행위 및 대우건설 하청업체에 불법파견,불법하도급 조사중 류형도단박접수 2024-04-15 21:10
통신&OTT비밀  비밀 제보합니다. 김광현단박접수 2024-04-12 12:28
정부&공공기관 공정위제보 1년이 지나도록 조사 미개시. 조사공무원 기피신청도 안돼. 랑봉수단박접수 2024-04-03 00:03
정부&공공기관비밀  비밀 중소기업의 국가기술표준원 상대 소송 강지수단박접수 2024-04-02 07:55
전체 04년생 유튜버 유진 한국사회 비판 한국 공무원비판 위험한 사람 유진게시완료 2024-04-02 00:29
기타비밀  비밀 광주신용보증재단의 갑질 김동관단박접수 2024-03-28 12:00
기타비밀  비밀 우리 금융그룹의 갑질과 SPC로 채권 빼돌리기 류근희게시완료 2024-03-19 16:43
전체비밀  비밀 저도 코인환전으로 당하진 않았지만 의심이 됩니다. 김성엽추가자료요청 2024-03-13 21:46
서비스비밀  비밀 기아 차량 리스후 2주만에 시스템장애 발생 리스회사 기아회사 누구도 책임이 없다고하네요 이명헌추가자료요청 2024-03-06 16:01
전체비밀  비밀 불법 무허가 영업의 온상 경주 화랑의 언덕 김주영추가자료요청 2024-03-04 18:12
지자체 주민의 민원처리를 중구청은 모르쇠로 일관 고태혁게시완료 2024-03-01 08:00
기타비밀  비밀 등록된 상표를 16년간 사용했는데도 상표권을 무효라고 합니다. 조문자추가자료요청 2024-02-16 23:55
기타비밀  비밀 억울하게 전과가 생기게될판 ㄱㅎㄱ게시완료 2024-02-12 17:48
전체 골프장클럽하우스현관비리 차영호추가자료요청 2024-02-02 15:48
자동차 제조사가 고객의 차를 부수고 또 부수고 이제는 사기행각까지? 이정환추가자료요청 2024-02-01 01:04
기타비밀  비밀 캐나다 밴쿠버에서 한인 업주에게 갑질과 횡포를 당했습니다. 손정환게시완료 2024-01-29 14:47
기타 경기도 시흥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앞 도로 대형화물차 버스 밤샘주차장화 남 정식게시완료 2024-01-28 14:15
기타 레오나르디카프리오에게 사기를당했어요 전수연게시완료 2024-01-28 02:30
기타비밀  비밀 닭을시키면 대마초늘주는집 우쿵쿵추가자료요청 2024-01-26 15:56
icon 제보하기
신한은행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서 전 업종 1위 최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신한은행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서 전 업종 1위 최우수기업 선정"
  • 권오성 기자
  • 승인 2022.10.30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사진제공=신한은행.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전 업종 1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최근 전해 눈길을 끈다.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는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의 상담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로, 올해는 94개 업종 총 244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항목 중 접근 용이성, 신뢰성, 본원적 서비스, 친절성, 적극성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AI 기술을 활용한 음성봇 ‘쏠리’, 챗봇 ‘오로라’가 쉽고 빠르게 단순상담을 진행하고, 고객 상담사가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심화상담을 제공하며 유기적 연계(Triple Mix)를 구축, 고객 상담 대기시간을 현저하게 단축시킨 ‘신한 AI 연계상담’의 혁신성이 높은 인정을 받았다.

이를 통해 신한은행은 조사 대상인 244개 기업 및 기관 중 1위를 차지해 은행권 최초로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고, 은행부문에서는 8년 연속 1위 최초 달성을 이뤘다. 동시에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최우수기업의 최고경영자에게 수여되는 Best CEO 상을 수상하며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은행권 최초 전 업종 1위 최우수기업 선정은 모든 고객 상담사들의 고객을 향한 진정성과 ‘신한 AI 연계상담’의 혁신성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수어상담’ 등 고객중심 상담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


"전투기도 스마트하게"... 무인 시스템 '눈길'
F-15K 슬램이글, 공포의 비행 … '최강은 다르네'
'가장 날카로운 창' 극초음속 미사일, 신세대 무기로 급부상 이유는?
최강 전투기 F-22가 더 강력해질 수 있던 이유
F-22와 F-35를 최강의 반열에 올려준 초강점은?

'네티즌 어워즈'는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투표는 60초이내 집계 반영)

1
PARK JI HYEON 박지현
146,034 득표
51,299 참여
33.1%
2
Son Tae Jin 손태진
132,296 득표
53,081 참여
30%
3
Hwang Yeong Woong 황영웅
43,762 득표
17,283 참여
9.9%
4
ENOCH 에녹
25,581 득표
9,536 참여
5.8%
5
Kim Ji Hoon 김지훈
23,876 득표
8,830 참여
5.4%
6
Seo Young Taek 서영택
20,007 득표
8,540 참여
4.5%
7
Jang Minho 장민호
17,995 득표
7,363 참여
4.1%
8
Jeong Dong Won 정동원
9,591 득표
3,012 참여
2.2%
9
Bak Chang Geun 박창근
7,526 득표
2,384 참여
1.7%
10
Ahn Seong Hoon 안성훈
5,086 득표
1,881 참여
1.2%
11
Lee Chan won 이찬원
3,080 득표
1,572 참여
0.7%
12
Kang Hyung Ho 강형호
2,282 득표
820 참여
0.5%
13
YOUNGTAK 영탁
2,089 득표
855 참여
0.5%
14
Park Seo Jin 박서진
1,489 득표
673 참여
0.3%
15
Kim Hojoong 김호중
453 득표
141 참여
0.1%
16
Young Woong Lim 임영웅
124 득표
83 참여
0%
17
JUNG KOOK BTS 정국
113 득표
45 참여
0%
18
KIM HEE JAE 김희재
52 득표
37 참여
0%
19
Jimin BTS 지민
16 득표
15 참여
0%
20
JIN BTS 진
10 득표
10 참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