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CBC NEWS] 외환은행은 외환카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참신한 신용카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해 대학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7회‘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 ’참가신청은 신기술, 신사업, 신프로모션, 신상품 등의 주제 중 선택하여 7월 31일까지 팀(1팀당 2명 ~ 4명)을 이루어 공동의 응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행사주제는 ‘신기술에 접목한 새로운 Payment Method 개발 방안’, ‘수익 창출을 위한 신용카드와 연계된 신사업 전략’, ’매출 증대 및 브랜드 로열티 증대를 위한 이벤트 전략’, ‘신용카드 시장을 선도할 신상품 전략’, ‘디자인 마케팅을 통한 외환카드 가치 창출 방안’,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경영전략’, ‘시장변화에 따른 신상품 개발 전략’ 등 이다.
2003년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제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캠프”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및 2011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금융산업에 대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2010년 제6회 행사시 총 112개 팀이 응모하는 등 젊은 대학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젊음의 열정을 발산시킬 수 있는 휴먼네트워크(Human Network)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올해로 제7회째를 맞이하는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재능과 열정을 지닌 젊은이들이 도전할 수 있는 행사이다”며 “1~6회 캠프를 통해 우수한 상품과 참신한 마케팅 전략이 현실화되었던 것처럼 이번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신세대의 아이디어 청취 및 발굴을 통해 외환카드 마케팅에도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CBCi 스터디스 백혜영 기자? press@cbci.co.kr
<글로벌 교육중심ⓒcbci 스터디스 (http://studyis.net) , 무단전제 및 제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