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리플쑈] 익명성에 숨어 남에게 상처 입히는 비겁한 악성 댓글은 그만, 이제부터는 얼굴이 보이고 목소리가 들리는 정정당당 댓영상으로 만드는 리플쑈. 안녕하세요. 아나운서 구예슬입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도 어느새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특히 누군가와 함께 보낼 때 더욱 의미가 깊다고 생각하는데요.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레는 크리스마스. 여러분은 올 크리스마스를 누구와 함께 보내고 싶으신가요? 영상으로 남기는 내 의견, 댓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news/photo/202012/410104_211172_1117.jpg)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따뜻함 때문일까요? 가족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는 의견이 37.93% 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연인과 함께 보내고 싶다는 의견이 27.59%,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싶다는 의견은 24.14%로 각각 나타났습니다.
그 외 기타 의견으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강아지와 함께 산책도 하고 시간을 보내고 싶다,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교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이색 답변들이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분들과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시면서 한 해의 마무리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설문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여러분들의 댓영상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정정당당' 댓영상으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리플쑈의 아나운서 구예슬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CBC뉴스ㅣCBCNEWS 구예슬 아나운서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