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업,매출통합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

2011-05-26     관리자

ⓒ CBCi 새로운 창업아이템


[CBC뉴스|CBC NEWS] 최근 들어 청장년층의 창업열풍으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러한 관심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신규 브랜드 제작과 인테리어 대한 고민도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브랜드와 인테리어는 그 매장의 분위기와 성격을 대변해 주는 것으로 고객들이 쉽게 매장을 기억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또한 타겟에 맞는 브랜드 네이밍과 이에 어울리는 캐릭터등이 가미된다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이처럼 브랜드와 인테리어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어느 곳에 의뢰를 해야하는지 비용은 어느 정도 선인지 알수가 없기 때문에 쉽사리 진행을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인스타일업’에서는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통합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통합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는 인스타일업 디자인팀과 학원 강사, 디자인 프리랜서로 구성된 팀으로 이루어져 로고, 캐릭터를 포함한 시각디자인과 인테리어 설계와 투시도, 조감도를 포함한 3D디자인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통합서비스이다. 인스타일업에서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상의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시공능력은 있지만 디자인 능력이나 표현능력이 다소 부족한 건설, 인테리어 업체들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공사 수주를 위해서는 설계도면이나 실내투시도, 조감도 등이 필수이지만 디자이너를 보유하지 못한 업체들은 공사 수주능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인스타일업에서는 이러한 업체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 설계 감리 등의 서비스와 3D 실내투시도 및 조감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인스타일업의 이진우 대표는 “인스타일업을 통해 업체와 디자이너, 창업주와 디자이너간의 활발한 거래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 나아가 국내 인테리어디자인 발전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