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씨] 주노플로, 대박이다~ 첫번째 EP앨범 'Only Human' 쇼케이스

2018-03-13     최재혁 기자

[CBC뉴스 최성욱 기자] = 주노플로(JUNOFLO) 첫번째 EP앨범 [Only Human],

아티스트 혹은 인간으로서, 영원히 기억되기 위한 인물이 되는 과정에서 그 열정에 악습이 자극이 될 수도 있다는 자전적 의미를 담다.

 

▲ 주노플로(JUNOFLO)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첫번째 EP1집 [Only Huma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포도주(GRAPEVINE)'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쇼미더머니의 주노플로(JUNOFLO)가 13일 오후 첫번째 EP앨범 [Only Human]을 발표했다.

총 6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거 JK, 윤미래, 블랙나인, 해쉬스완등 화려한 피처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Grapevine(포도주)'는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으로, 소문과 말 많은 세상, 그런것들에 동요되지 말고 우리만 사랑하자~ 우리들 행복의 의미는 남들이 만드는것이 아닌 우리가 만드는것이라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 주노플로(JUNOFLO)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첫번째 EP1집 [Only Huma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포도주(GRAPEVINE)'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주노플로(JUNOFLO)와 소속사 대표 타이거JK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주노플로(JUNOFLO)의 첫번째 EP1집 [Only Huma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앨범에 대해 전체적인 설명을 하고 있다.

 

▲ 주노플로(JUNOFLO), 멘토와 나란히~

주노플로는 전속배경에 관하여 대형기획사의 제안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타이거JK의 필굿뮤직과 계약한것에 대해 자신의 우상인 타이거JK의 전화를 받았을때 다른건 생각할수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 주노플로(JUNOFLO), 엣지 있게~

주노플로(JUNOFLO)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첫번째 EP1집 [Only Huma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주노플로(JUNOFLO), 쉽지않은 포토타임~

 

 

올봄, 새롭게 수놓을 주노플로의 감미로우면서도 강한 메세지를 기대해본다.

 

주노플로(JUNOFLO), 대박이다~ 첫번째 EP앨범 [Only Human]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