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탭 S6 국내 '첫선'

2019-08-28     이수형 기자

[CBC뉴스┃CBCNEWS = 이수형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탭S6를 29일에 국내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탭S6가 이전보다 슬림하고 가벼워진 디자인, 제스처를 인식하는 스마트 S펜, 풍부한 사운드의 쿼드 스피커 등으로, 강화된 생산성과 간편한 휴대성,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탭S6는 더욱 향상된 스마트 S펜으로 학업, 업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더 높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지원합니다.

스마트 S펜은 삼성 태블릿 최초로 사용자의 제스처를 인식해 원격으로 사진을 촬영하거나 멀티미디어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태블릿 뒷면에 S펜을 부착해 휴대가 간편하며 부착하는 동안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탭S6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정품 북커버(6만6000원 상당) 3000원 구매 혜택과 정품 키보드 커버(19만8000원 상당) 9만9000원 구매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탭S6 차별화된 성능을 일상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 대여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서울역, 용산역, 고속터미널 호남선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9월15일까지 제품 대여가 가능합니다.

갤럭시탭S6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이동통신 3사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진행┃씨비씨뉴스 = 홍수연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