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슈카 “엘리베이터 없는 5층 옥탑방에서 신혼 생활”

2020-01-11     권오성 기자
영상

[CBCNEWSㅣ씨비씨뉴스] 11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당신이 벌어오는 돈으로 더 이상은 못 살아!’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 부부가 돈 관리를 따로 해야 돈이 모인다 VS 부부가 돈 관리를 같이해야 돈이 모인다

김경화! 생활비 좀 올려 달라고 했다가 남편에게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 "지난 4개월 치 카드 명세서를 싹 다 정리해 오라는 거예요"

이무송! 아내 노사연의 남다른 돈 개념 폭로?! "돈을 모은다는 개념은 없고 돈이 들어오는 족족 쓰기 바빠요“

이창훈! 돈을 벌더니 달라진 아내의 씀씀이에 놀랐다?! "200만 원을 벌어서 150만 원짜리 가방을 사더라고요"

- 올해 집을 사야 돈을 벌 수 있다 VS 올해는 집을 사면 안 된다

정정아! 뱃속의 아이만큼은 게스트하우스에서 키우기 싫다?! "손님이 있는데 아이가 새벽에 울기라도 하면 어떡해요"

슈카! 엘리베이터 없는 5층 옥탑방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했다?! "돈도 없고 집도 없으니까 임신 중인 아내가 5층까지 걸어 다녔어요"

이경제! 집을 샀다가 어머니에게 잔소리 폭탄을 들었다?! "대출을 받았다는 얘기에 아내를 구박하기 시작하시더라고요"

- 한 방에 돈 버는 방법이 있다 VS 한 방에 번 돈은 금방 잃는다

슈카! 당신은 인생 한 방의 주인공이 될 수 없습니다?! "대박의 주인공이 본인이 된다는 보장은 어디에도 없어요"

선우은숙! 주식으로 17배 수익을 낸 지인을 실제로 봤다?! "저도 따라 해봤는데 그게 내 뜻대로 되는 게 아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