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숙 송가인과 사제 , 임영웅과 친구아들 '깜짝 인맥'

2020-05-22     정종훈 기자

[CBC뉴스] 배우 서이숙이 트로트 가수 송가인, 임영웅과의 인연을 털어놨다.

지난 21일 방송된 올리브TV 예능 ‘밥블레스유2’에서는 최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한 서이숙이 인생 언니로 등장해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과 함께 맛있는 한 끼를 함께했다.

식당에서 마주한 박나래와 서이숙은 반가운 미소로 서로를 맞이하며 "같은 작품을 했다"고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또한 아침 식사임에도 불구하고 "모닝주 안 하냐"며 와인으로 하나 되는 애주 케미를 뽐냈다. 하지만 알고 보니 박나래가 드라마 '역적'에 카메오로 잠깐 출연했던 것을 언급한 것이었고, 실제로 마주하는 신이 없어 "오늘 처음 본다"는 반전으로 웃음을 터트렸다.

이날 개그우먼 박나래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을 언급하자 서이숙은 송가인과 사제관계라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서이숙은 “가인이와는 교수와 제자 사이”라며 “가인이가 대학생일 때 내가 연기를 가르쳤다”고 했다. 서이숙은 송가인이 중앙대학교 국악과에 재학할 당시 연기 수업을 맡았다고 밝혔다.

또 장도연이 이 프로그램에 다녀간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언급하며 “임영웅씨 고맙다. 덕분에 시청률이 4배 올랐다”고 하자 서이숙은 “임영웅은 내 고향 동창의 아들”이라면서 의외의 인맥을 자랑했다.

‘밥블레스유2’ 멤버들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모두와 인연이 있다며 감탄했고 서이숙은 “내가 이런 사람이다”라며 “트로트계에 진출하고 싶으면 나를 먼저 만나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CBC뉴스 정종훈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