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 공개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들’

2020-08-15     정종훈 기자

[CBC뉴스]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미스터트롯 콘서트 무대 뒤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었다.

15일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스터트롯_콘서트_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TOP6의 사진이 각각 게재되었다.

먼저 김희재의 사진에는 ‘무대체크 중인 레드 치타❤️’라는 설명이 붙어있으며 한 곳을 응시하는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영탁의 사진에는 ‘마음 가다듬고 스테이지로 고고❤️’라는 설명과 함께 차분한 표정의 영탁의 모습이, 장민호의 사진에는 ‘찰나도 영화가 되는 사람❤️’이라는 설명과 함께 장민호의 숨막히는 옆 얼굴이 담겨있다.

이찬원의 사진에는 ‘이 각또 이름은.. '너무 좋아'각❤️’이라는 설명과 함께 무대를 모니터링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보이며, 정동원의 사진에는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 중❤️’이라는 설명과 함께 핸드폰 화면을 응시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임영웅의 사진에는 ‘무대 오르기 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주-웅❤️’이라는 설명과 함께 분장을 수정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지난 14일부터 2주차 공연을 진행중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는 공연장 소독 작업, 체온 측정 모니터링,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손소독제 비치 등 철저히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CBC뉴스 정종훈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