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타’ 임영웅 김수찬 리벤지매치 정면승부 펼친다

2020-08-19     정종훈 기자

[CBC뉴스] '사랑의 콜센타' TOP6가 용병 신성-김수찬과 힘을 모아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전국 콜센타 대전'을 펼치며 대국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20일 방송될 21회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트롯 신사' 신성과 '트롯 왕자' 김수찬이 특별출연, 지역 대표로 나서는 초대형 여름특집 '전국 콜센타 대전'이 진행된다.

'전국 콜센타 대전'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트롯맨들이 지역 신청자가 선정한 곡으로 1대1 대결을 펼치는 특집으로 출연진들이 전국 2개 지역을 담당, 불꽃 무대들을 선보이며 전국을 흥의 파도로 들썩이게 한다.

먼저 임영웅은 경기 북부와 제주, 영탁은 서울과 강원, 이찬원은 대구와 세종, 정동원은 부산과 경상도, 장민호는 인천과 해외, 김희재는 울산과 경기 남부 대표로 출전한 상황. 여기에 신성은 자신의 고향 예천이 속한 충청도와 대전, 김수찬은 스승 남진과 친가 가족들의 고향이 있는 광주와 전라도 대표로 나선다.

무엇보다 맞붙은 2명 중 점수가 높은 1명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룰을 받아든 8명 트롯맨들은 직접 선정한 대진표에 따라 1대1 노래방 점수 대결을 벌이게 되었다.

특히 이번 대결에서는 '죽음의 조'로 꼽히는 임영웅과 김수찬의 리벤지 매치가 진행돼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웠다.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1대1 한 곡 대결에서 임영웅과 정면승부를 펼쳤던 김수찬은 300대 0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상태. '사랑의 콜센타'로 임영웅과 다시 맞붙게 된 김수찬은 "의미 있는 대결이다. 가시밭길이 예상된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손에 땀을 쥐는 충격적인 결과가 예고된 가운데, 두 사람의 대결 결과는 20일(목) 밤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2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C뉴스 정종훈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