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취재] 2020년 최고의 트로트 스타는? … 나훈아 임영웅 송가인 등 후보 '쟁쟁'

2020-10-21     장형권 아나운서

[CBC뉴스=리플쑈] “익명성에 숨어 남에게 상처 입히는 비겁한 악성 댓글은 그만, 이제부터는 얼굴이 보이고 목소리가 들리는 정정당당 댓영상으로 만드는 리플쑈” 안녕하세요. 아나운서 장형권입니다.

2020년은 트로트의 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젊은 스타들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와 함께 나훈아 등 스타들도 무대에 서며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 올해 최고의 트로트 스타는 누구인가요? ‘영상으로 남기는 내 의견’ 댓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임영웅이 48%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고 이어 영탁, 이찬원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이밖에도 나훈아,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 김호중, 김다현 등도 눈에 띄었습니다.

임영웅을 올해의 트로트 스타로 선정해주신 분들의 의견으로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해 최고의 한해를 보냈고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에 올해의 트로트 스타로 임영웅 씨를 뽑아주셨습니다.

댓영상을 종합해보면 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김연자, 나훈아 등 트로트 스타들도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트로트라는 장르가 최근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큰 위로를 줬다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자세한 설문 내용이 궁금하시면 댓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여러분도 의견이 있으신가요? 정정당당 댓영상을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리플쑈 장형권이었습니다.

[반응이

CBC뉴스 장형권 아나운서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