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취재]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가장 선호하는 디저트 브랜드는?

2021-01-05     구예슬 아나운서

[CBC뉴스=리플쑈] “익명성에 숨어 남에게 상처 입히는 비겁한 악성 댓글은 그만, 이제부터는 얼굴이 보이고 목소리가 들리는 정정당당 댓영상으로 만드는 리플쑈” 안녕하세요 아나운서 구예슬입니다.

식사를 마친 후 즐기는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따금씩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곤 합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부터 커피, 차까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는데요. 여러분이 가장 선호하는 디저트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영상으로 남기는 내 의견’ 댓영상으로 만나보시죠.

가장 선호하는 디저트 브랜드는 69.23%로 스타벅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중적이고 좋은 이미지, 예쁜 디자인의 상품들, 커피 맛,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을 자주 받아서 라는 이유 등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2위는 15.38%로 대학생들에게 접근성이 좋은 교내 카페였습니다. 뒤이어 투썸플레이스가 3위, 탐앤탐스, 개인카페 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야기도 나누고 공부하던 공간이 코로나 19 격상으로 사라져서 아쉽다는 의견들이 있었는데요, 커피 한잔의 여유와 달콤한 케이크, 오가는 대화의 공간을 다시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설문내용이 궁금하시면 댓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도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정정당당’ 댓영상으로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리플쑈 아나운서 구예슬이었습니다.

[반응이

CBC뉴스ㅣCBCNEWS 구예슬 아나운서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