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김경호X크라잉넛X몽니X소찬휘X서문탁X럼블피쉬(최진이), 최강 남녀 로커 대전

2021-04-03     박현택 기자
사진제공

[CBC뉴스] 3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대한민국 대표 남녀 로커들이 총출동, 남성팀 대 여성팀으로 팀대결을 펼치는 ‘최강 남녀 로커 대전’으로 꾸며진다. 이날 출연자들은 시작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며 한 치의 양보 없는 빅매치를 예고했다. 

로커 남성팀 출연자로는 대한민국 록의 전설 김경호가 주장으로 출연, 시나위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선곡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다. 펑크 록의 역사 크라잉넛은 홍수철의 ‘장미빛깔 그 입술’로 흥겨운 무대를 펼치며, 모던 록의 대표주자 몽니는 이승철의 ‘마지막 콘서트’로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 로커 여성팀 출연자로는 록의 여왕 소찬휘가 주장으로 출연, 빅뱅의 ‘BANG BANG BANG'을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록의 디바 서문탁은 이글스의 ‘DESPERADO’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하며, 럼블피쉬 최진이는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로 깊은 여운이 남는 무대를 펼친다. 

또한 이날은 <불후의 명곡> 최초로 언택트 관객들과 함께하며, 뜨거운 열기와 함성으로 가득 찬 록 페스티벌 현장을 방불케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대표 로커 6팀이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는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명의 神을 만나고 싶다면?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