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국내 최대 심레이싱 대회 AMX e스포츠 챔피언십 공식 후원

2021-05-12     심우일 기자
사진=로지텍.

[CBC뉴스] 로지텍 코리아가 AMXe스포츠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AMXe스포츠 챔피언십은 '오토매닉스'와 '아프리카' 콜로세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 프로 e스포츠 레이싱 대회이다. 레이싱 시뮬레이션인 ‘iRacing’을 통해 치러지며, 국내 최초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의 시리즈 공인을 받아 진행되고 있다.

심레이싱이란 단순한 게임을 넘어서 레이싱 트랙을 레이저 스캔해 노면의 조그만 요철까지 구현하는 등 실제에 가까운 물리엔진을 적용해 뛰어난 몰입감으로 정규 모터스포츠 대회로 인정 받고 있다.

본선부터 로지텍의 최신식 드라이빙 기어인 G923 레이싱휠, 콘솔과 PC를 모두 지원하는 아스트로 A20 2세대, 온라인 중계를 위한 스트림캠등 다양한 로지텍 주변기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AMXe스포츠 챔피언십과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대회에 사용되는 로지텍 G923 레이싱 휠은 극대화된 리얼리즘을 전달하는 트루포스(TRUEFORCE)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트루포스는 고배율 포스 피드백(Force Feedback) 기술로 실제 게임 물리 엔진과,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활용하면서 엔진의 굉음, 타이어 그립, 트랙의 지형,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 등을 느낄 수 있게 설계됐다.

초당 최대 4,000번의 휠 트래킹이 가능해 차세대 리얼리즘과 디테일을 구현해 냈다.

로지텍 G는 전 세계적으로 주변기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이다. 로지텍 G는 혁신적인 디자인, 뛰어난 기술력과 게임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모든 게이머를 위한 업계 최고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휠과 조이스틱 등의 게이밍 기어를 만들고 있다.

▶설명의 神을 만나고 싶다면?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심우일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