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수험서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선정

2022-05-12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검정 부문에서 5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수험서는 7과목의 주요 이론을 한 권으로 압축해 정리한 교재다.

해당 교재는 3년간의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별한 핵심 키워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 방향을 설정해볼 수 있다.

또한 핵심 키워드에 따른 기초 및 심화 학습을 지원하는 구성을 내세운다. 이를 통해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효율적으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더불어 과목별 100제 주요 기출 문제와 출제 가능성 높은 예상 문제를 함께 수록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제 아래에 정답과 해설을 함께 배치해 신속하게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어 빈출 중요 개념을 요약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편 D-7 파이널 모의고사와 N가지 젤 중요한 개념 등의 항목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본 수험서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좋은 결과를 거두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