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2022년 11월 시험 합격 돕는 ‘2022 스피드패스’ 강좌

2022-06-14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2022년 11월 시험 합격을 돕는 ‘2022 스피드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강좌는 각 경비관련 기업들이 경비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채용 및 승진 과정에서 우대 및 가산점 부여 혜택을 지급하고, 경비 및 경호 관련직에 수요가 증가하는 현재 상황에 맞춰 에듀윌에서 마련했다. 또한,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을 위한 최신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본 강의에 더불어 수험생의 추가 학습을 돕는 다양한 부가학습자료를 준비했다.

강의는 에듀윌에서 직접 마련한 교재를 토대로 경비지도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기초개념과 경비지도사 과목 별 주요 이론을 정리한 내용의 기본이론 강의부터 수험생의 실력 점검과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 방식을 이용한다.

이와 함께, 경비지도사 시험 과목의 전체 이론 흐름과 기초 요점을 포함한 핵심요약 특강과 시험 전 수험생의 최종 마무리 학습을 위해 과목 별 핵심 내용을 정리한 고득점 특강 등 여러 특강을 추가로 갖췄다.

이외에도, 에듀윌 경비지도사 과목 담당 교수진이 직접 검수한 문항들로 출제했고, 수험생별 오답노트와 성적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추가혜택으로 내재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 11월 경비지도사 시험에서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본 강좌에서 확인할 수 있는 여러 학습 비법을 통해 합격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며 “PC 무료 점검과 1:1 맞춤 학습 관리 등 에듀윌에서 준비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통해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