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온라인서점 6월 2주 베스트셀러 1위 지정

2022-06-16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산업안전 부문 6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지정됐다고 16일 밝혔다.

‘2022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는 최근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으로 인한 산업안전관기사 자격증에 관심이 높아져, 해당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에듀윌에서 집필했다. 해당 교재는 수험생의 편의성을 고려해 이론편 및 기출문제편으로 분권 구성했고, 산업안전기사 필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론과 문제풀이 과정으로 구성했다.

이론편은 각 챕터 별 합격 키워드를 게재해 수험생이 중요 개념을 수월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갖췄고, 시험에 자주 기출 되지만 헷갈릴 수 있는 내용은 합격보장 꿀팁 영역을 통해 학습 중 참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은 이미지 자료와 함께 담았으며, 빈출 내용은 색자로 표시했다.

기출문제편은 산업안전기사 시험의 최근 7개년 복원 기출문제를 각 문항 별 해설과 함께 수록했고, 해설에 관련 개념을 넣어 수험생이 모르는 내용에 대해 학습할 수 있게 포함했다. 이와 함께, 기출문제편 페이지내에 자동 채점과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QR코드를 게시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CBT모의고사 3회분과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합격플래너 등 다양한 부가학습자료를 교재 구매 혜택으로 지급한다”며 “산업안전기사 실기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저술한 ‘2022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실기 한권끝장’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