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수강료 할인 혜택 제공 ‘BEST 합격패키지’ 이벤트 운영

2022-06-23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ERP정보관리사 강좌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EST 합격패키지’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BEST 합격패키지’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여름을 맞이해 운영하는 이벤트로, ERP초단기패스와 더블합격 환급패스 등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ERP정보관리사 강좌의 수강료 40% 할인을 제공한다.

강좌는 ERP정보관리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포함했고, 에듀윌에서 직접 엄선한 내용을 토대로 펴낸 교재를 수험생에 지급한다. 커리큘럼은 기초 개념 정립 및 문제 적응력 훈련을 돕는 이론&문제풀이 과정부터 과년도 기출분석을 통해 수험생이 취약점 정리와 보완을 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단기 합격 지원 커리큘럼방식을 사용한다.

더불어, 수험생이 ERP정보관리사 시험의 주관식 문항을 대비할 수 있는 주관식 모음특강과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기출해설특강 등 다양한 특강을 부가학습자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시험 당일에 수험생이 답안을 확인해 합격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가답안 알림서비스도 추가 혜택으로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ERP정보관리사 강좌들은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는 학습환경 조성 서비스도 준비했다”며 “BEST 합격패키지의 할인이 적용된 강좌는 장바구니에서 7일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