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룡의 7개의 자아’ 실시…미르 M 세계관 바탕으로 구성

2022-07-07     심우일 기자
사진제공=위메이드.

[CBC뉴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7일 신규 이벤트 ‘신룡의 7개의 자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신룡의 7개의 자아’ 이벤트는 대폭발 이후 흩어졌던 신룡의 자아가 힘을 모은다는 '미르M' 세계관을 바탕으로 구성됐다는 것이다. 

레벨 달성 보상과 출석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의 강력한 성장을 돕는다고 한다.

먼저, 특별 이벤트 ‘아홉수 극복 지원’을 준비했다는 것이다. 

캐릭터 레벨 29 · 39 달성 시 확정 보물 등급 화신과 영물 소환권을 선사한다. 보상 획득 시 새로운 캐릭터 필살기와 무공 개수의 증가로 더욱 높은 등급의 전투에 도전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20일까지 ‘7일 7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을 통해 영물 및 화신 소환권, 동전과 강화석, 만다라 재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미르M'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쾌적하고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6일('에는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발사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이용자 소통을 예고하기도 했다고 한다.

사측에 따르면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심우일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