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 베스트셀러 1위 ‘2022 에듀윌 군무원 봉투모의고사’ 기록

2022-07-11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YES24의 행정학 부문 7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로 ‘2022 에듀윌 군무원 봉투모의고사 5회분’ 교재가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군무원 시험의 전 과목을 군무원 기출문제에 연계해 출제한 모의고사 교재로, 문항의 대부분을 최근 5개년 기출과 연계해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마무리 정리가 가능하게끔 에듀윌에서 마련했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올해 군무원 공채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실전 난이도 3회분과 고난도 2회분을 수록한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했고, 실제 시험지 포맷을 구현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저자의 출제의도와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회차 별 총평과 모든 문항의 정·오답 해설 및 추가 이론까지 확인할 수 있는 등 여러 해설을 담아 수험생이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정답과 해설 단원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수험생이 페이지내에 QR코드를 게재해, 모바일 OMR에 답안을 입력 후 채점결과와 성적분석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성적분석표도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군무원 시험을 앞두고 마무리 학습을 하는 수험생이 본 교재를 통해 다양한 문제를 접한 후 합격을 기원할 수 있다”며 “군무원 시험 과목 별 필수 개념을 담은 핵심요약집과 실전연습이 가능한 OMR카드 6회분을 특별 부록으로 담았다”고 밝혔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