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목기사 맞춤형 입문서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프로모션

2022-07-14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목기사 맞춤형 입문서인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당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는 ‘핵심개념서’는 토목기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 및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초보 수험생의 입문 학습을 지원한다.

‘핵심개념서’는 과목별 핵심 개념을 압축적으로 정리해 학습 효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이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유형과 빈출 문항을 동시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키워드별로 정리된 문제 풀이를 병행하며 최근 출제 경향도 파악해볼 수 있다.

해당 교재를 통해 기본기를 완성한 수험생은 에듀윌 토목기사에서 운영하는 정규 강좌를 통해 심화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수강 기간 무료 연장이 가능한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합격패스’ 등이 에듀윌 토목기사의 대표 강좌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고 에듀윌이 지정한 주요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게시글의 수에 따라 여러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며 “URL 인증을 거친 게시글의 수에 따라 바나나 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