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입문 학습 맞춤형 패키지 ‘시작팩’ 무료 배포

2022-08-04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에듀윌.

[CBC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입문 학습에 맞춤형인 학습 컨텐츠로 구성된 패키지인 ‘시작팩’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4일 밝혔다.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기본이론, 초보수험가이드로 구성된 ‘시작팩’은 초보 수험생 및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마련된 학습 패키지다. 이를 통해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도 수월하게 전기기능사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총 4강으로 구성된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은 기초 수학의 핵심 개념과 계산기 사용법을 전달한다. 회로이론, 전력공학 등 과목별 학습 전략을 전수하는 ‘기본이론’은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전문성을 갖췄다. 또한 합격생의 학습 전략과 수험 노하우를 수록한 ‘초보수험가이드’는 PDF 파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합격생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는 ‘지식인 서비스’, 기출 경향 분석 결과를 반영한 ‘기출해설특강’ 등이 준비돼 있다. 해당 학습 컨텐츠는 모두 무료로 활용 가능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시작팩’ 무료 배포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시작팩을 신청한 수험생은 나의 강의실에서 3일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한 수험생은 여러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게시글의 수에 따라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