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 전속계약 “분야 가리지 않고 활동”

2022-08-22     박현택 기자
[반응이

[CBC뉴스] 배우 고준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드라마 '미스티, '열혈사제' 등 여러 히트작에 출연하며 압도적 존재감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배우 고준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고준은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로 데뷔한 이래, 영화 '럭키', '미씽: 사라진 여자', '청년경찰' 드라마 '구해줘', '미스티', '열혈사제', '오 마이 베이비', '바람피면 죽는다' 등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 많은 팬들을 양산하고 있다. 특히 2019년 SBS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 2020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자이기도 하다.

사람엔터 이소영 대표는 "배우 고준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사람엔터는 앞으로도 분야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영역에서 안정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입증된 연기력으로 매 작품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준이 사람엔터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바,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