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나는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 역대급 초대박 쿨녀 등장 “재산 충분하니 몸만 오세요”

2022-10-27     박현택 기자
[반응이

[CBC뉴스] 역대급 ‘쿨녀’의 자기소개에 ‘솔로 민박’ 현장이 뒤집힌다. 

27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이엔에이)·SBS PLUS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나는솔로)’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12회에서는 ‘성악가’ 1기 영호, ‘조섹츤’ 4기 영수, ‘한량 미생’ 8기 영수가 뭉친 ‘솔로 민박’ 특집의 ‘자기소개’ 시간이 버라이어티하게 펼쳐진다. 

이날 ‘나솔 삼총사’는 여성 출연자 ‘꽃 3인방’을 상대로 첫 선택에 돌입한다. 각자가 자신이 원하는 여성에게 무전을 친 가운데, 8기 영수도 한 여성 출연자에게 직진한다. 특히 8기 영수는 해당 여성 출연자와 무전 중 “영화 ‘동감’이 생각난다”며 로맨틱한 언어들을 쏟아내는가 하면, 이후 제작진에게도 “8기 때 영숙님에 대한 마음이 크긴 했지만 지금보다는 아닌 것 같다”고 밝히며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다음날 아침, ‘나솔 삼총사’와 ‘꽃 3인방’은 대망의 ‘자기소개’ 시간을 앞두고 꽃단장에 분주한 시간을 보낸다. 그중 1기 영호는 특별히 챙겨온 정장으로 쫙 빼입은 뒤, 개인 앰프까지 꺼낸다. 하지만 이를 본 출연진들은 “시의원 느낌이다”, “자기소개 때 노래 부르고 잘된 커플 없다”고 지적해 폭소를 안긴다. 그럼에도 1기 영호는 가장 먼저 자기소개에 나서 “마음 가는 여자 출연자가 있다. 지금부터 직진할 것”이라고 당당하게 선전포고 한다. 연이어 1기 영호가 노래를 부르자, 여성 출연자들은 “진짜 멋있다. 완전 다른 느낌!”이라며 기립박수를 보낸다. 

그런가 하면, 자기소개 역사상 초대박 ‘쿨녀’가 등장해 현장을 올킬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 여성 출연자는 자신의 직업을 밝힌 뒤, “재산은 제가 가지고 있으니 몸만 오세요!”라고 프러포즈해 ‘나솔 삼총사’의 심장을 들썩이게 만드는 것. MC 데프콘마저 “제가 갈게요”라고 화답(?)한 가운데, 8기 영수도 “자기소개가 중요하다. 달리 보인다”고 말해 앞으로 어떤 지각변동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솔로 민박’ 특집의 자기소개 시간이 공개되는 ENA·SBS PLUS ‘나솔사계’는 27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