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맘,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데일리 시리즈 빨대컵 등 선보인다

2023-02-09     권오성 기자
사진제공=유비맘.

[CBC뉴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비맘’이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3회 베페 베이비페어(BeFe Baby Fair)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최근 출시된 데일리 시리즈 빨대컵 및 식기류를 오프라인으로 첫 공개한다. 

유비맘에 따르면 ‘데일리 시리즈’는 매일매일 사용하고픈 애착템이 되길 바라는 유비맘의 마음이 담긴 제품 라인이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탄 데일리 원터치 빨대컵을 첫 시작으로 외출 시에도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난 스테인리스 소재가 추가로 출시됐다. 

환경을 생각해 천연소재 흙 100%로 제작된 도자기 이유식 용기, 가볍고 감성적인 디자인이 등원 준비물로 제격인 데일리 식판 뚜껑 세트, 털이 뽀글뽀글한 귀여운 신규 뽀글몽이 캐릭터가 새겨진 텀블러 역시 출시 이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비맘은 오랜 시간 원터치캡 재입고를 기다려즌 고객들에 감사함을 보답하고자, 시그니처 라인 빨대컵 구매 시 원터치캡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선물용으로도 좋은 아기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도 실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증정 이벤트가 마련돼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비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비맘 관계자는 "입춘 지나 포근해지는 날씨에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우리 아기를 위한 선물을 유비맘과 함께 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ko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