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조이, 레전드 오브 킹덤 정규 업데이트 진행해

2023-05-15     심우일 기자
사진제공=슈퍼조이.

[CBC뉴스] 슈퍼조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전드 오브 킹덤’이 지난 5월 11일, 1차 정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혀 화제다. 

먼저 신규 영웅 ‘슈라’가 추가됐다. 엘윈 숲의 대영주인 ‘슈라’는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광역 범위 공격에 특화돼 다수의 적들을 사냥하는데 강점을 갖고 있다고 한다. 

‘슈라’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픽업 소환 티켓과 ‘슈라’ 영웅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유저들의 의견에 대한 피드벡도 이번 업데이트에 다수 포함됐다. 

SS급 장비에서도 장비 각성이 가능하도록 수정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각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텔라 코스튬을 진화 할 경우 단계별 이펙트가 추가된다. 길드원 정보창에서 길드원들이 장착한 코스튬을 확인할 수 있다. 

모험 콘텐츠의 보상이 적어 상대적으로 토벌전보다 매력이 떨어지게 느껴지는 부분 또한 개선했다. 모험에서 난이도에 따라 스텔라 장비 상자와 성장 재화 등을 차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험과 던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량을 2배 증가시켜 스텔라와 영웅을 좀 더 빠르게 성장 수 있다. 어려운 난이도가 해금되면서 스텔라와 영웅들도 더욱 강해질 수 있도록 최대 레벨이 확장된다. 

이 밖에도 현재 많은 유저들이 토벌전 콘텐츠에 피로도를 느끼 있는 것으로 파악돼 자동 플레이가 가능한 모험과 던전의 획득 경험치량을 기존의 2배로 상향했다. 

보상을 상향 평준화하고 토벌전 플레이 횟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원인인 마법력 충전 캡슐의 공급을 제한할 계획이다.

또한, 토벌전 섬멸탄을 광고, 보석 등으로 추가 구입할 수 있어 토벌전 피로도에 대한 개선을 먼저 진행했다. 

이 외에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레전드 오브 킹덤’ 공식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심우일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