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씨] CIX, 청춘을 노래하다 '('OK’ Episode 2 : I’m OK) 쇼케이스'

2023-05-29     최재혁 기자
그룹

[CBC뉴스] 그룹 CIX(씨아이엑스) 청춘의 한복판을 노래하다.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29일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단박에

'OK’ Episode 2 : I’m OK'.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ave me, Kill me (세이브 미, 킬 미)’를 비롯해 ‘Back to life (백 투 라이프)’, ‘Curtain Call (커튼콜)’, ‘Color (컬러)’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청춘의 다양한 초상을 표현한 CIX의 5인 5색 비주얼이 펼쳐져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단박에

‘‘OK’ Episode 2 : I’m OK’는 ‘OK’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가장 아름답지만 가장 비극적이기도 한 청춘의 한복판을 표현한 앨범이다. CIX는 방황, 고통, 소망과 찬사 등 다채로운 키워드로 새로운 에피소드를 펼칠 예정이다.

 

[단박에

'Save me, Kill me'.
타이틀곡 ‘Save me, Kill me’는 미디엄 템포의 퓨처 베이스 곡으로, 간절히 원하고 소망하는 존재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열망을 노래한다. 청량하고 따뜻한 공간감이 매력적이다.

 

[단박에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최재혁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