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nt
[포토씨] 허니팝콘, 내가 나를 사랑하는 주문!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

[CBC뉴스 최성욱 기자] 5일 일본 걸그룹 허니팝콘 (Honey Popcorn : 유아, 모코, 사라, 나코, 루카)이 5인조로 재정비 하고 1년 4개월만에 미니 2집 'DE-AESEOHSTA(디에세오스타)'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그룹 허니팝콘은 K-POP과 한국문화를 사랑하는 일본인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팀이다.


기존의 유아, 모코, 미코 3인조에서 멤버 미코가 팀을 졸업하고 새 멤버 사라, 나코, 루카가 합류하여 새롭게 5인조로 탄생, 더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DE-AESEOHSTA(디에세오스타)'는 스스로 용기를 가져야 한다고 되뇌이며 이야기하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풋풋한 마음과 꿈을 담은 곡이다.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신스사운드와 허니팝콘의 토닥여주는듯한 따뜻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DE-AESEOHSTA(디에세오스타)'는 가끔 어렵고 힘든 상황에 상처 받을때, 마음이 지치고 스스로에게 미운 말을 하고 후회하는 일이 있을 때 지나간 시간은 잊어버리고 지금의 나를 위해 용기를 가지고 사랑을 하자고 이야기 한다.


총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서 꿈과 희망을 소원하는 허니팝콘만의 순수함과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허니팝콘의 미니2집 'DE-AESEOHSTA(디에세오스타)'는 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PREV NEXT
여백
ICT
PREV NEXT
여백
Block Chain
PREV NEXT
여백
News Chain
PREV NEXT
여백
On Air
PREV NEXT
여백
Photo
PREV NEXT
Back to Top